테슬라 모델3 모델Y 스마트폰 거치대
- 리뷰/디지털&악세사리
- 2021. 11. 7. 12:38
모델3를 타면서 벌써 스마트폰 거치대를 3번이나 바꾸고 있습니다.
이번에 아이폰13 PRO으로 기기변경을 하면서 149만 원짜리 자석인 맥세이프를 활용하여 스마트폰 거치를 하려고 이래저래 찾아보았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AAUXX 아이링 슬라이드를 아이폰 13 PRO에서 사용할 수는 있지만, 149만 원짜리 자석을 사용하지 못하는 치명적 단점으로 인해 아이링 슬라이드는 포기했습니다.
구입 시 고려사항
149만 원짜리 자석 맥세이프를 활용할 수 있는 거치대
- 내비게이션으로 사용시 시야에 불편함이 없을 것.
- 맥세이프를 사용할 수 있을 것.
- 미관을 해치지 않을 것. (접착제 사용 등)
앞서 언급했듯이 비싼 자석을 사용하고 싶어 많은 거치대를 검색해보았지만 서드파티 제품 중 위 조건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은 없더라고요.
현재 차량에서 사용하고 있는 거치대입니다. 거치대가 불편하다 보니 잘 사용하지 않아 관심이 없었더니.. 제품이 나온 사진은 동승자가 찍어준 사진밖에 없네요. ㅎㅎ
테슬라 거치대에 볼마운트는 아이링 슬라이드와 호환이 되어 나름 커스터마이징을 해서 사용하고 있었지만. 내비게이션으로 사용 시 핸들에 시야가 가려지는 치명적 단점이 있습니다.
평소 테슬라 액세서리 구입을 위해 자주 방문하던 테츠몰에서 마음에 드는 거치대를 찾게 되었습니다.
개봉 및 조립
거치대와 송풍구 마운트가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고, 연장 마운트는 옵션으로 추가 구매를 진행했습니다.
송풍구 마운트에서 송풍구 클립을 분해할 수 있고, 여기에 맥세이프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거치대에 연장마운트를 장착하면 각도 등을 조금 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맥세이프를 장착할 수 있는 마운트까지 조립하면 끝입니다.
차량에 장착하기
주문한 맥세이프가 현재 도착하지 않아 우선 아이링 슬라이드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연장 마운트 미사용)
거치대를 조립 할 때 부드럽게 들어가지는 않지만 차량에 흠집 없이 장착이 가능합니다.
창문 김서림 방지를 위해 송풍구멍이 뚫려 있으며, 무엇보다도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사용 시 핸들에 시야를 가리지도 않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거치대 장착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 탈착시 내장재에 접착제가 묻지 않으며 차량과 일체감이 있어 미관상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맥세이프가 어서 도착해서 더욱 더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거치하고 싶네요.
모델3/모델Y를 운용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