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및 Office ISO파일 다운로드하기


윈도우 및 Office ISO파일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저는 윈도우 포맷을 위해 SO를 이용하여 매번 USB드라이브를 작성하곤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USB Download TOOL을 사용해보았지만 원하는 윈도우 버전을 찾는데 시간을 많이 허비하는 일이 비일비재 했습니다.

이에, 윈도우7, 윈도우8.1, 윈도우10, Office2007~Office2016까지 ISO파일을 간단히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1. 우선 Microsoft Windows and Office ISO Download Tool을 제작한 제작사 사이트를 방문하여 하단에 위치한 Download링크를 클릭합니다.


HeiDoc : https://heidoc.net/joomla/technology-science/microsoft/67-microsoft-windows-and-office-iso-download-tool

직링크 : https://heidoc.net/php/Windows%20ISO%20Downloader.exe





2. 다운로드 하신 파일을 실행시키신 뒤, 오른쪽에 위치한 소프트웨어 선택 박스에서 원하는 프로그램 및 버전을 클릭합니다.



3. 저는 윈도우10을 선택하였습니다. 클릭 뒤 잠시 기다리시면 다음과 같이 버전 선택이라는 드롭메뉴가 또 나타나게 됩니다.



4. 윈도우10에도 Threshold과 현재 최신버전인 Redstone등이 있습니다. 저는 Redstone의 Windows 10 Home/Pro를 선택하였습니다.



5. 버전 선택이 완료되면, 제품 언어 선택이 나타나게 됩니다. 드롭메뉴를 클릭 하신 뒤, 원하시는 언어를 선택해주세요.



6. 마지막으로 사용하시고자 하는 시스템 환경에 따라 32bit 또는 64bit를 선택하시면, 파일 다운로드 창이 뜹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